Wednesday, August 5, 2009

환희의 소리

평생을 달려가도
영원을 달려가도
완전한 나자신에
도달할 수 있을까

나는 기쁘다
나는 절망하지 않는다
내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나는 죽지 않을 것이다
설사 내가 영원히 죽는다 해도
나는 절망하지 않는다
그 영원한 죽음이 끝날 때까지
나는 기다릴 것이다
영원의 영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하나의 영원이 끝나고 한순간의 삶이 있다면
그 순간을 위해 영원을 기다릴 것이다
그 한 순간 나 자신으로 달려 가리라
그리고 또 영원을 기다릴 것이다
그 다음 한 순간을 위해
조금도 실망하지 않고
불타는 희망속에
넘치는 감격속에
나는 기다리리라

너무나 확신하기에
너무나 황홀하기에
너무나 찬란하기에
결코 포기할 수 없기에
기다려 기다려도 설레는 마음
영원의 영원을 기다리리라
어떤 시간도
어떤 실패도
어떤 지옥도
나를 나의 목표에서 끊지 못하리

너 자신이 되라
불러도 불러도 새로운 힘이여
부를수록 큰 힘을 주는 말이여
지금도
솟아오르는
자연의 소리
태초의 소리
환희의 소리
감당할 수 없는 소리
너 자신이 되라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