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가장 향기로운 것

없는 것을 얻으려 하지 않는다
내게 없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영원 전에 주어진 것을 바란다
이미 내게 주어진 것을 바란다

아무리 발버둥쳐도 벗어날 수 없는
아무리 증오해도 버리는 못하는
낙인찍힌 나의 본성
저주받은 나의 본성

이것이 나의 목표다
이것이 유일한 목표다
나에게 주어진 귀한 것은 이것뿐
나의 어떤 노력도
나의 어떤 각성도
이 더러운 본성보다 귀하지 못함을
나는 알고 있다

아무리 더러워도
아무리 초라해도
그것만이 신의 것
나의 가장 밝은 것
가장 향기로운 것

그것을 잡으리라
나 자신을 잡으리라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