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만물이 하나 되는 곳으로

당신은 나를 이기려 합니다
당신을 떠나 나를 이기려 합니다
당신은 나를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은 시간이 갈수록 지쳐 갑니다
힘을 씁니다
자연에서 떠납니다
자신에서 떠납니다

나는 당신을 이기려 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도 이기려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바라보지 않습니다
나는 세상을 바라보지 않습니다
나는 내 속에 있는 끝없는 우주를 바라봅니다
나는 내 속에 있는 끝없는 기쁨을 바라봅니다

나는 마음을 쓰지 않습니다
나는 힘을 쓰지 않습니다
나는 갈수록 자연으로 갑니다
나는 갈수록 자신으로 갑니다
나는 갈수록 집중됩니다
나는 갈수록 통일됩니다
나는 갈수록 편안합니다
자연이 나의 힘입니다
시간이 나의 양식입니다

당신은 나를 이길 수 없습니다
자연은 이기려 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연으로 갑니다
만물이 하나 되는 곳으로
가장 낮은 곳으로 갑니다
본래의 자리로 갑니다
나 자신으로 갑니다

YOU STRUGGLE TO DEFEAT ME
YOU STRUGGLE TO DEFEAT ME WITHOUT YOURSELF
YOU CANNOT DEFEAT ME
YOU WILL GET EXHAUSTED WITH TIME
AS YOU STRUGGLE
YOU GO AWAY FROM NATURE
YOU GO AWAY FROM YOURSELF

I DO NOT DESIRE TO DEFEAT YOU
I DO NOT DESIRE TO DEFEAT ANYONE
I DO NOT SEE YOU
I DO NOT SEE THE WORLD
I SEE THE ENDLESS UNIVERSE WITHIN MYSELF
I SEE THE ENDLESS DELIGHT WITHIN MYSELF

I DO NOT WORRY
I DO NOT STRUGGLE
I GO TO NATURE STEP BY STEP
I GO TO MYSELF STEP BY STEP
I GET CONCENTRATED STEP BY STEP
I GET UNIFIED STEP BY STEP
I GET RELAXED STEP BY STEP
NATURE IS MY SOURCE
TIME IS MY ENERGY

YOU CANNOT DEFEAT ME
NATURE DOES NOT DESIRE TO WIN
I GO TO NATURE
WHERE ALL THE THINGS BECOME ONE
THE LOWEST PLACE
THE ORIGINAL PLACE
I GO TO MYSELF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