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나의 목표는 선이 아닙니다

나는 선으로 가지 않습니다
나의 목표는 선이 아닙니다
나는 어떤 선도 이루지 않습니다
나의 목표는 오직 나 자신입니다

그래서 내게는 다른이의 희생이 필요합니다
내 죄를 대신 갚아줄 사람이 꼭 필요합니다
나는 무수한 죄를 지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목표가 선이라면 내게 신의 희생은 필요없을 것입니다
나의 목표는 선이 아니라 나 자신이기에
앞으로도 계속 죄를 지을 각오를 하기에
내게는 누군가의 희생이 꼭 필요합니다

나는 신의 희생 없이는 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죄에서 벗어나려고 전혀 노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선악을 가리지 않고 내게로 가기 때문입니다
나는 선을 이룰 마음이 조금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의 희생이 있기에 나는
마음놓고 내게로 갈 수 있습니다
마음놓고 내게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씨름하던 방정식이 풀렸습니다
신의 희생이 답이 될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난 영원히 외칠 것입니다
유레카 유레카
찾았다 찾았다

그가 이미 무한한 희생을 치렀기에
나는 마음껏 내게로 갈 수 있습니다
그가 내 죄를 다 갚았기에
나는 무한히 자유롭습니다

만약 그가 없었더라면
나는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결코 나 자신이
될 수 없을 것입니다
엄두도 못낼 것입니다

나의 과거의 모든 죄와
나의 미래의 모든 죄를
이미 다 갚았기 때문에

이제 나는 내게로 날아갑니다
내 죄를 그가 다 짊어 졌기에
나는 참으로 가볍습니다
나는 훨훨 날아 갑니다
내게로 날아 갑니다
신에게로 갑니다
마음껏 갑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