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다 버리리라

다 버리리라
가장 작은 것을 위해
가장 낮은 것을 위해
다 버리리라

나는 보았다
내 속에서 보았다
모든 보화를 보았다
무진장한 노다지를 보았다

더 이상 원하지 않으리
세상보다 큰 보물
이것 하나로 충분하다

모든 것을 버리고 이것을 가지리
모든 것을 버리고 나 자신만 가지리

I WILL GIVE UP EVERYTHING
TO ACHIEVE THE SMALLEST THING
TO AHCIEVE THE LOWEST THING
I WILL GIVE UP EVERTHING

I SAW
I SAW WITHIN MYSELF
ALL THE TREASURES
THE INEXHAUSTIBLE TREASURES

I WILL NOT DESIRE ANYMORE
THIS IS GREATER THAN ALL THE WORLD
I AM SATISFIED WITH THIS

I WILL GIVE UP EVERYTHING TO ACHIEVE THIS
I WILL GIVE UP EVERYTHING TO ACHIEVE MYSELF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