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당신은 최고의 목표입니다

나는 당신 속에 전체를 봅니다
나는 당신 속에 우주를 봅니다
나는 당신 속에 기적을 봅니다
나는 당신 속에 기쁨을 봅니다

나는 보이는 당신을 보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 속에 깊이 잠들어 있는
당신의 참 모습을 봅니다
나는 당신 속에 꿈틀거리고 있는
예측할 수 없는 변화를 봅니다

당신은 선악을 몰랐습니다
당신은 참으로 순수합니다
당신은 참으로 거룩합니다
당신은 참으로 찬란합니다
당신은 무한한 우주입니다
당신은 최고의 목표입니다
당신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당신은 사랑입니다
당신은 신입니다

나는 당신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찬양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곳에서도
늘 큰박수를
보냅니다

I SEE THE WHOLE WITHIN YOU
I SEE THE UNIVERSE WITHIN YOU
I SEE THE MIRACLE WITHIN YOU
I SEE THE ECSTASY WITHIN YOU

I DO NOT SEE YOUR APPEARANCE
I SEE YOUR TRUE SELF
FAST ASLEEP WITHIN YOU
I SEE THE UNFORESEEABLE CHANGES
IN PROGRESS WITHIN YOU

YOU DO NOT KNOW GOOD FROM EVIL
YOU ARE SO PURE
YOU ARE SO HOLY
YOU ARE SO SHINING
YOU ARE THE GREAT UNIVERSE
YOU ARE THE HIGHEST GOAL
YOU ARE THE ONE AND ONLY BEING
YOU ARE LOVE
YOU ARE GOD

I PRAISE YOU
I PRAISE YOU FOREVER
UNDER ANY CIRCUMSTANCES
IN ANY PLACES
I GREET YOU
WITH ADMIRATION AND APPLAUSE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