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이리저리 훨훨 저으며

내 목표는 보이는 것에 있지 않다
세상의 어떤 것도 내 목표가 아니다
이 세상 전부를 준다해도
나는 세상을 보지 않는다
내 목표는 세상을 벗어나 있다
내 목표는 세상보다 크다

나는 세상에 마음을 두지 않는다
나는 세상을 향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자유하다

나는 휘영청 높이 떠간다
이리저리 훨훨 저으며
거침없이 나아간다
걸음걸음 호흡호흡
한순간도 쉬지않고
내게로 나아간다

불멸의 목표
영원한 환희
나 자신을 향해

이리저리 흔들흔들
온 몸으로
나아간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

Search This Blog

Followers